[NCS 직무교육] 브랜딩하라! 차별화하라! 중간평가 & 정리PDFNCS, 직무교육2021. 2. 19. 15:56
Table of Contents
반응형
[학습 내용 정리 pdf]
[중간평가 내용: 아래 표]
1.
|
스타벅스가 판매하는 것은 커피 이외 무엇인가? (10점) | |||||
①새로운 음료 | ||||||
②총체적 경험(브랜드) | ||||||
③스타벅스 기념품 | ||||||
④스타벅스 쿠폰 | ||||||
|
||||||
2.
|
브랜드 이미지 형성 경로가 아닌 것은? (10점) | |||||
①구매경험 | ||||||
②AS | ||||||
③브랜드 약속 | ||||||
④유통채널과 상호작용 | ||||||
|
||||||
3.
|
두 개 이상의 회사가 공동으로 전개하는 판매ㆍ판촉 활동을 말하는 것은? (10점) | |||||
①전략적 제휴 | ||||||
②코브랜딩 | ||||||
③제휴판매 | ||||||
④코마케팅 | ||||||
|
||||||
4.
|
강한 브랜드를 만드는 4가지 요소중 바르지 않은 것은? (10점) | |||||
①목표고객 선정 | ||||||
②일관성 유지 | ||||||
③강력한 조직 구축 | ||||||
④풍부한 자금력 | ||||||
|
||||||
5.
|
대통령직속국가브랜드위원회에서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이미지를 올리기 위한 방법으로 옳은 것은? (10점) | |||||
①하드 파워 강화 | ||||||
②경제력 강화 | ||||||
③외교력 강화 | ||||||
④소프트 파워 강화 | ||||||
|
||||||
6.
|
한국은 실제 보유한 가치보다 덜 평가받는 것을 말하는 것은? (10점) | |||||
①코리아 디스카운트 | ||||||
②코리아 프리미엄 | ||||||
③코리아 밸류 | ||||||
④코리아 파워 | ||||||
|
||||||
7.
|
뉴질랜드 국가 브랜드 전략중 미래 산업에 100% Pure로는 부족하다고 인식해서 탄생한 슬로건은? (10점) | |||||
①New Zealand New Thinking | ||||||
②New Zealand Union | ||||||
③New Zealand Rugby | ||||||
④New Zealand FerMark | ||||||
|
||||||
8.
|
일본에 대한 전반적 이미지에 대한 설명으로 바른 것은? (10점) | |||||
①상품은 질이 좋고 독특함 | ||||||
②세계적인 문화 | ||||||
③예술의 혼이 넘치는 | ||||||
④전문성을 가지는 분야는 문화 | ||||||
|
||||||
9.
|
홍콩 브랜드전략 추진시 도출된 5대 핵심 가치로 맞지 않는 것은? (10점) | |||||
①Progressive | ||||||
②Stable | ||||||
③High Quality | ||||||
④Positive | ||||||
|
||||||
10.
|
홍콩 브랜드전략 성공 배경 설명으로 가장 알맞은 것은? (10점) | |||||
①전략 수립 초기단계부터 철저한 원칙 수립 | ||||||
②민간 주도 강력간 브랜드 전략 실행 | ||||||
③중국의 강력한 지원 | ||||||
④체계적인 전략 추진 | ||||||
|
||||||
반응형
'NCS, 직무교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NCS 직무교육] 브랜드 시대, 브랜딩하라! 차별화하라! 최종평가 (6) | 2021.02.20 |
---|---|
[NCS 직무교육 과제] 브랜드 시대, 브랜딩하라! 차별화하라 (4) | 2021.02.19 |
최진기 지금 당장 경제학_최종평가 (10) | 2021.02.05 |
최진기의 지금 당장 경제학_9~16강 정리 (0) | 2021.02.05 |
최진기 지금 당장 경제학_진행 평가 (0) | 2021.02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