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오유월 헤어룸 신중동 내돈내산 후기
리뷰2022. 9. 29. 23:39오유월 헤어룸 신중동 내돈내산 후기

신중동역 근처에 있는 오유월 헤어룸에서 머리를 만족스럽게 했다. 사실 한지는 한 이주 됐는데… 포스팅 올리는 걸 깜빡스… 포스팅 쓰면서도 오유월인지 오뉴월인지 오육월인지 오유얼이었는지 엄청 헷갈렸다. 간판에 OU:R 이라고 표기 된게 기억이 나서, 이름이 아우어 헤어였나 싶기도 하고… 가물가물… 원래는 120헤어라는 이름으로 다른 곳에서 영업을 했던 것 같다. [카카오맵] 오유월헤어룸 경기 부천시 신흥로 190 위브더스테이트 상가1동 116호 (중동) http://kko.to/GIA90Rncm 네이버 예약 :: 오유월 헤어룸 신중동점 오유월헤어룸의 추구하는 방향은 고객님 한분 한분의 스타일과 성향을 충분히 상담하고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시술 진행해 드립니다. 오유월헤어 첫 방문 시술 30%할인 , 디..

외치핵 내치핵 자가회복 후기 (+치열 재발)
건강 덕후의 건강정보2022. 9. 26. 10:57외치핵 내치핵 자가회복 후기 (+치열 재발)

오늘은 '외치핵/내치핵 자가회복 후기'에 대해 써보겠습니다. 이수에 있는 대항병원에서 근 10년 전쯤에 수술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, 두달 전쯤에 재발했습니다. 수술은 절대 안 된다는 생각에 각고의 노력 끝에 3주만에 완전히 회복했던 내용에 대해 적어보고자 합니다. 글 순서: 1) 내치핵 외치핵 재발한 이유 2) 방법 1: 좌욕 3) 방법2: 약 복용 & 식습관 정상화 4) 방법 3: 치질 시트 사용 5) 방법 4: 알로에 사용 6) 방법 5: 유산균 복용 & 물 3L 내치핵 외치핵 재발한 이유 재발한 그날은... 변비 아닌 변비를 겪고 있었습니다. 사실 당시 한주 정도는 밥을 제대로 먹질 못 했습니다. 식비를 아껴보겠다고 싼 것만 찾아서 먹으러 다니거나, 물만 마시고 식사를 넘길 때가 종종 있었습니다. ..

반응형
image